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향/유통향 단말에서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나 일부 기능은 자급제 단말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소비자들이 큰 돈을 들여 폴더블 스마트폰을 사기에는 매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의미다. 반대로, 이들 폴더블 스마트폰의 단점이 해결되면 수요는 크게 늘어날 것이라는 의미도 된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삼성전자 제품 오너들의 평소처럼 쓰면서 카드값 아끼는 방법!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폰테크 있습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뽐뿌, 빠삭, 알고사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알게 되거나 네이버 카페, 네이버 밴드, 오픈채팅방 등에서 주로 알음알음 정보를 얻게되는데요.

* 제공된 설명은 실제 제품에 대한 설명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제품 스펙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